카테고리 없음

Dreams come true 꿈은 이루어진다 월트디즈니, 디즈니, 미키마우스, 알라딘, 라이언킹

박카트니 2024. 9. 2. 11:49
반응형

If you can dream it, you can do it

 

꿈꿀 수만 있다면, 실현도 가능하다.

 

I only hope that we dont' lose sight of one thing

 

-that it was all started by a mouse.

 

나의 유일한 희망은 한 가지 사실.

 

모든 것이 생쥐 한 마리로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계속 잊지 않는 것이다,.

 

I had never known the impossible

 

So I ran to seize the opportunity.

 

나는 불가능이라는 것을 몰랐다. 나는 뛰어가서 기회를 잡았다.

 

-월트디즈니- 미국

Background

 

1901년 시카고의 가난한 목수의 아들로 태어난 디즈니는 집세를 내지 못해

 

공원 노숙을 전전하며 가난한 나날을 보냈다. 만화가로서 초창기에 그가

 

작업한 캐릭터들은 창의성이 없다고  출판을 거절당하기 일쑤였고, 

 

창작물을 도용당하기마저 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눈앞에서 얼쩡거리는 생쥐를 보고 마치 재롱을 부리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그리고 그로부터 영감을 얻어 '미키마우스' 라는 불후의 세계적인

 

캐릴터를 탄생시키게 된다.

 

미키마우스를 주인공으로 한 만화는 출판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세계 20여 개국

 

출판사에서 앞을 다투어 번역되었다. 함께 제작된 미키마우스 캐릭터인형

 

또한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100년이 지난 현재에도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반응형